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출산 후 부부관계 늘 신혼처럼 되돌리는 방법






우리나라 여성의 65~70% 정도가 어떤 이유로든 성기능 장애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밖으로 꺼내어 말을 못할 뿐이지 관계 시 오르가즘을 느끼는 사람이 적다는 이야기 입니다 .

성기능 장애에는 욕구장애, 흥분장애, 오르가즘 장애, 성고통 장애 등이 있는데, 다양한 원인 중 대개 출산이나 노화, 잦은 성관계, 선천적인 질 이완 등에 의한 장애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아이를 한둘 낳고 나면 아무리 사이가 좋던 부부 사이라 해도 잠자리 비상상태 선포가 됩니다.  감정적인 문제보다 몸이 말하는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기 때문 입니다 .


밤마다 뒤 돌아 눕는 남편을 보면서 아내는 모든 것이 자신의 탓인 것 같아 우울해지고 점점 소원해지는 부부 관계 때문에 걱정이 태산 입니다 .


그 정도에 그치면 그나마 다행. 혹시라도 내 남편이 나 몰래 바람을 피우는 건 아닐까, 하는 의구심까지 들게 되면 부부생활뿐 아니라 가정생활에도 위기가 닥쳐올 수 있습니다 .




 


 

아내들은 신혼 때의 남편과의 잦은 성관계, 그리고 출산 후 예전처럼 질 수축이 잘 안돼 부부관계가 멀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여성의 질은 약 10~15cm 길이의 원통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분만을 감당해 낼 만큼 탄력성이 매우 놀랍지만 이러한 이론과는 달리 실제로 자연분만으로 아기를 출산한 후에는 질 근육이 탄력성을 잃고 늘어지게 되며 출산 전과 똑같이 회복되기는 힘이 듭니다.

 

이렇게 늘어진 질은 남성과의 밀착감을 감소시킴으로써 남편은 물론 스스로의 성감도 저하되어 부부 사이의 잠자리의 만족도가 낮아질 수밖에 없으며 절정의 순간에 질에서 바람이 빠지는 소리가 들린다면 성감은커녕 수치스러운 기분이 들어 마음에 상처를 입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자가진단 테스트

현재의 성생활에 대한 만족도와 불감증, 성기능 장애에 대한 자가진단 테스트 입니다 .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성교 후 , 출혈이 있다.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3개 이상 체크되시면 여성의 성적 매력이 떨어지므로 자궁관리가 필요합니다.





 

"가벼운 감기에 걸려도 병원에 가듯 성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주저하지 말고, 상담을 받는 중요합니다.

 

출산 후 여성이나 갱년기 여성 등 기혼여성들이야말로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해서는 성욕 저하와 성교통을 개선하고 활발한 성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절실하기 때문에 성에 대해 보다 더 당당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