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중년 여성의 성관계, 부부관계 오래 지속하는 방법

 


대한민국 중년 여성 10명 중 7명은 성 생활에 대한 만족이 인생 전반에 대한 만족에 있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행복한성문화센터(소장 배정원)가 기혼 여성 포털사이트 아줌마닷컴과 함께 40세 이상 중년 여성 22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중년 여성 성인식 설문조사 결과이다.

조사결과에 따르면, 성 생활에 대한 만족이 인생 전반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응답자의 17.9%가 매우 중요함, 48.7%가 중요함으로 답변했다. 반면.....[전체보기]




또한 성 생활에 대한 만족 또는 불만족의 이유로는성 관계 전의 전희 40.2%를 차지해 가장 높았고, 이어 ‘성 관계의 시간 16.1%로 가장 낮게 나타나 성 관계 지속 시간보다는 부부관계 시 정서적 교감과 육체적 교감을 나타내주는 애무를 더 중요시 하는 성향을 알 수가 있습니다.



   성관계는 부부삶의 중요한 영역




평균수명이 늘어나면서 중년의 성생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성의 즐거움은 보다 젊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주며 건강한 부부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부부의 이혼율이 훨씬 적고 외모적으로도 활력이 넘쳐 젊어 보이기 마련 입니다 .


성관계는 부부의 삶에 있어 중요한 영역을 차지할 뿐 아니라 삶의 질과도 연관이 있으므로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다고 느껴진다면 하루 빨리 의료적인 도움을 받는 것이 인생을 아름답게 사는 비결이라고 모두들 말하고 있습니다 .


부부의 성관계는 단순히 성적인 의미가 아니라 부부 사이의 친밀도를 높이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기 때문에 성생활에 문제가 생기면 부부관계 소원해지고, 여타 다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


 

   성관계시 만족감이 떨어지는 이유

 



하지만 부부들중에는 성관계시 불만과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 불만과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놔둔다면, 오래지 않아 이혼으로도 이어질 수 있는 것이 이 성생활 불만족 입니다 .

만족스럽지 못한 성관계의 원인은 물리적인 것과 심리적인 것이 있는데, 심리적인 것은 말 그대로 신체적 이상이 아니라 심리적인 요인으로 전문가들은 부부가 시간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

물리적인 이유로 가장 큰 것은 가장 큰 원인은 출산으로 인한 질의 헐거움으로 인한 질 압력이 떨어짐으로써 흔히 얘기하는 조여줌이 안됨으로써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출산을 많이 한 여성은 질이 헐거운 증상으로 질에서 방구 빠지는 소리가 나거나,성관계 때 질이 조여지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성적 만족감이 떨어지는 경우입니다 .

목욕탕에 갔을 때 질에 물이 들어가서 탕에서 나올 때 질에서 물이 흐르는 증상이 보이는 경우 질이 헐겁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질은 평소 닫혀 있어서, 물이 한 방울도 안 들어 갑니다 .)



여러가지 방법으로도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부부간의 인연으로 출산을 하게 되지만 이 출산으로 인하여 여성의 질 모양에 변화가 오게 됩니다 .오래 입어서 힘없이 늘어진 팬티 고무줄처럼 수축성이 없어지고 늘어지게 됩니다. 또한 이러한 질의 변형을 방지하게 되면 나이가 들어 요실금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광동제약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이 보장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광동제약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이 보장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