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질건조증 치료로 부부관계 회복하니 남편이 일찍 퇴근
 
   부부 성의 중요성


가정생활에 있어 부부간의 성 관계는 중요한 부분 입니다 .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는 권태기뿐 아니라 가정불화의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금실 좋은 부부란 것도 부부관계를 배제하고서는 논할 수가 없습니다. 부부간의 성생활이 없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게 되고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부부관계도 신혼이 지나면 점차 뜸해지는 것이 사실 입니다. 처음에는 불만을 갖는 수준이지만 나중에는 포기하게 돼 결국에는 섹스리스 부부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에는 출산과 노화로 인해 질이 탄력성을 잃는 경우가 많아, 성적인 매력을 갈수록 적어 집니다 .


 


   섹스의 효과


남녀를 불문하고 섹스 하는 빈도가 높고 더 강한 오르가슴을 느낄수록 몸이 젊어진다는 것 입니다 .55세 나이에 1년에 38번 정도 섹스 하는 사람이 횟수를 116회로 늘리면 신체 연령은 1.8년 젊어 집니다. 


여기에 만족감이 높은 섹스라면 무려 8년이나 젊어질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메커니즘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스트레스 감소 효과와 심혈관계의 노화를 예방하기 때문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스니다 .


두 번째로 섹스 자체가 신체 건강뿐만 아니라 그를 통한 관계 형성과 정서적 만족감을 준다는 것입니다 .




   질건조증이 나타나는 시기는



질건조증은 대부분 여성호르몬의 분비가 저하되는 갱년기 여성들에서 많이 나타나는데, 최근 젊은 여성들도 이러한 증상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질건조증이 폐경기의 여성에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사회생활의 증가로 인한 과도한 스트레스, 과로, 먹는 피임약 등의 여러 요인으로 젊은 여성들에게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




   질 건조증이란.


질건조증은 질 입구 양쪽에 바솔린선이 있어 여성이 성적으로 흥분하게 되면 애액이 분비되어 질안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게 되는데 그 액이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성기능 장애를 유발하는 질환 입니다 .

또한 2차 감염에 의한 냉대하, 질염등의 발생빈도가 높아져 성생활을 기피하게 되어 만족할만한 부부생활을 유지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질건조증이 오래경과하면 성적 불감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 비밀 보장 무료 상담 ] 
지금 고민에 빠진 당신의 성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요실금이나 질염 등

여성질환 개선 프로그램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