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성교통 치료로 성생활, 부부관계 회복.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성교통은 성생활 초기는 물론 성생활이 10년이상이 된 여성의 경우에도 나타나며 심할 경우 성관계를 기피해 부부생활에 문제를 야기하기도 합니다.

성교통은 우리나라 성인 여성의 15%정도가 이 증상을 호소할 정도로 흔한 성기능 장애로, .많은 여성들이 성교통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누구에게 말하기도 힘든 질환이라 쉬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성교통 이란...

 



성교통이란 성교와 관련되어 나타나는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통증을 말하는데, 성교통증 장애는 여성성기능 장애중의 하나로 분류될 만큼 많은 여성들이 그 증상을 호소하고 있지만 명확한 원인이나 치료법을 몰라 아직도 수많은 여성들이 이 질환으로 인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

성교통으로 인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치료를 받지 못한 채 단지 윤활제에 의존해서 생활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


성교통 중에서 많은 원인을 차지 하는 것이외음전정염’ 으로,
외음전정염은 그 이름에서 연상되는 것처럼 세균감염에 의한 염증이 아니라 전정부라고 하는 부위에 지나치게 신경말단이 많이 분포함으로써 성관계시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

전정부는 요생식동에서 기원하는 부위로 소음순의 표피에서 점막으로 이행하는 경계부엔 Hart’s line 에서 처녀막 사이에 있는 조직을 말합니다.

그 이외 원인으로는 질경련이 있는데 질경련은 남성이 삽입을 시도하려는 자세를 취하거나 심지어 성기에 손을 갖다 대는 시늉만 해도 여성이 통증을 느껴 결국 삽입성교를 못하게 되는 성기능장애 입니다.


 


   부부관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금실 에로스 프로그램
성욕 자체가 없어 성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관계시 애액분비가 적어 성교통에 시달리는 여성분들, 성기능 장애를 겪고 계신 여성분에게 제 2의 신혼을 드리는 파워 솔루션.

부부금실 에로스 프로그램
출산과 오래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주고, 이완된 질 근육의 수축력을 회복시켜 줌으로써 남성과 여성 모두의 성적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피부미용 뷰티 프로그램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개선시켜 줄 뿐만 아니라 머리숱이 적어 고민이신 여성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또한 황산화작용을 통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갱년기 여성 프로그램

얼굴이 확확 달아오르는 분,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안해지는 분, 건망증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 요실금으로 고생하시는 분, 매사 의욕이 없으신 분.

체중감량 한방 프로그램
중년 여성의 배기 힘든 살을 천년 한방요법을 통해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주는 특별한 감량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놀라운 체중감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여러가지 방법으로로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성교통으로 인한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교통으로 인해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