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외국 및 국내의 노령 인구의 특징

   미국 및 일본 노령층의 특징

◈ 노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말은 "늙었다"라는 말입니다. 실버, 고령, 노인, 시니어 등은 피해야 할 용어이며, 이러한 이름이 들어간 비즈니스는 한결같이 송공하지 못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많은 사람이 아직 건강하다고 인식하고 있으며, 건강이 최대의 화두이며,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언제까지나 젊고 건강하게 살겠다는 욕구가 강합니다.

◈ 고령화될수록 여성의 비율이 증가하며, 상대적으로 경제적인 기여도가 컷던 남자의 정년퇴직 등으로 집안내에서 여자의 경제권에 대한 영향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 개인별로 신체 기능의 차이, 경제적인 차이, 배우자의 사별 등으로 인한 환경의 차이 등으로 개인 적인 상황의 차이가 크며, 이로 인한 다양성이 특징입니다 .



   한국 노령층의 특징

◈ 한국은 본격적인 노령화 사회에 막 집어든 초기상태이지만 현재 40대 후반에서 50대 중반인 베이비 붐 세대가 본격적인 노령화 세대로 접어들기 시작하는 시점이므로 우리 나라의 노령화는 향후 급격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

◈ 우리 나라의 노령 인구는 위의 미국 및 일본의 노령층과 많은 유사한 특징을 갖고 있으나, 또한 다른 면도 많이 갖고 있으며, 차이점은 경제적인 측면과 사회참여라는 측면이 있습니다 .

◈ 현재의 노령층은 상대적으로 낮은 교육 수준과 전통적인 사고 방식에 의해 노후 준비가 제대로 안된 상태에서 경제권을 자식에게 넘겨 자식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으며, 또한 적극적인 사회 참여보다는 집안에서의 편안한 노후를 선화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절대 인구수가 적다는 이유보다는 위와 같은 한국 노령층만의 특징으로 아직 노령층 대상의 특화된 시장이 활성화되지는 않았습니다.


◈ 주로 현재장년층에 분포된 이러한 변화는 향후 한국내에서 현재까지는 없었던 특화된 노령층 시장의 탄생을 예고하는 것이며, 이는 미국 및 일본에서 도입되어 활성화된 사업뿐만이 아니라 한국 시장에만 적합한 독특한 사업의 출현도 가능할 것이며, 현 시점이 노령인구가 급격히 늘어나기 시작하는 변곡점이므로 시장 참여의 최적기라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