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 권태기 극복은 성생활 극복을 시작으로

   권태기의 시작은


하루라도 보지 않으면 죽을 것 같던 신혼시절이 지나고 나면 어느 순간 풋풋함은 사라지고 익숙함이 자리잡게 됩니다. 그 무미건조한 익숙함 속에서 자칫 싸움이라도 난다면 누군가의 말처럼 한번 틀어진 감정들은 쉽게 회복되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면 그동안의 익숙함이 서로에게 상처를 입히게 되는 것입니다 .

이 순간 오래된 결혼생활은 알콩달콩 사랑스럽던 연애 시절과는 다르게 서로를 잡아 죽일듯한 전투를 연상케 할 만큼 서로에게 적대적인 감적을 가지게 됩니다. 남녀 사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현실, 바로권태기에 도달하게 되는 순간입니다 .

그것은 오래된 남녀 사이일수록 피부로 느껴지는 정도가 심화 됩니다 .이때 서로의 이해와 노력으로 돌파구를 찾는 커플이 있는가 하면 그것마저 찾기 버거운 이들도 있습니다 .문제는 서로에 대한 의지가 얼마나 확고한가에 달렸습니다.




   권태기의 또 다른 이유

 


부부 권태기의 특징 중 하나는 부부관계가 없는 섹스리스 부부입니다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 그리고 서로에게 시들한 권태기에는 부부간의 성관계가 뜸해지고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성관계가 전혀 없는 섹스리스 부부가 됩니다. 그야말로 부부간에 가족으로만 살아가는 일만 남은 것입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기혼여성의 20~30%가 출산 후 부부생활에 만족을 느끼지 못해 자위행위를 하는 것으로 조사되었고 더불어 우리나라 부부 중 10쌍 중 3쌍은 부부관계를 전혀 하지 않는 ‘섹스리스’라고 합니다 .

하지만 부부생활에 만족을 못하는 상태가 오래가게 되면 부부관계를 위태롭게 하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여성의 임신과 출산으로 및 노화로 생긴 신체적인 변화는 부부생활의 만족감을 떨어뜨리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

 

권태기 극복을 위해서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그것을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또는 여행이나, 로맨틱한 분위기의 식사 등으로 두 사람만의 시간을 자주 갖고, 분위기 있는 부부관계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


 


   권태기 자가 테스트

 

 녀 권태기 자가 테스트

이유 없이 남편(혹은 부인)이 밉거나 그의 행동이 짜증난다.
다른 사람과의 사랑을 꿈꾸게 된다
.
다른 부부들의 배우자들과 비교 했을 때 한없이 부족해 보인다
.
이혼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한 적이 있다
.
장점이라 생각했던 것들이 단점으로 보이기 시작했다
.
대화나 전화 통화를 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편하게 느껴진다
.
남편(혹은 부인) 없는 생활을 꿈꿔본 적이 있다.


위의 항목에서 2가지 이상 해당된다면 권태기를 의심해 봐야 한다. 당신이 요즘 들어 배우자에게 예민하게 굴었던 원인을 찾을 수 있을 지도 모릅니다.


 



   권태기 극복 방법

 


기혼부부들이 권태기를 피하고 연애할 때처럼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유지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을 소개하는데,  생활 속에서 얼마든지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 입니다 .

이런게 극복이 될까라고 생각보다는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해야 합니다 .

 

△데이트 하러 나가자=하루 일과가 끝난 뒤 저녁에 집에만 있으면서 TV를 시청하는 부부는 서로를 거실에 놓인 가구처럼 여기기 마련이다. 일주일에 한 번쯤은 데이트를 하러 함께 외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인사는 제대로 하자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현관에 나가서 맞이하고 키스를 나누면 서로간에 좀더 신뢰를 갖게 되는 일이 될 것입니다.

 

△키스를 아끼지 말자=아침에 눈을 뜨면 옆에 누워있는 배우자에게 키스부터 하면 어떨까요?. 입냄새 따위는 잊어버려야 합니다. 하루에 가장 첫 순간부터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안 하던 것을 해보자=권태기는 말 그대로 상대방이 지루해질 때 옵니다. 가끔씩 평소 안 하던 것들을 시도해보는 것은 부부관계에 불같은 열정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

 

△별 일 없어도 메시지를 보내자=많은 부부가 무슨 일이 생기거나 특별히 할 말이 있을 경우에만 서로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냅니다. 아무 이유 없이 '사랑해'라고 적은 문자메시지 한 통이 상대방을 기쁘게 만들기도 합니다.

 

△'깜짝메모'를 남기자=대부분의 사람들이 깜짝 이벤트를 좋아합니다 .가끔씩 남편의 서류가방이나 아내의 핸드백 속에 자신이 직접 쓴 '깜짝메모'를 살짝 넣어두면 어떨까요?.

△떨어져 지내도 함께 있자=장기출장 등 부부가 상당 기간 떨어져 지낼 경우엔 "별 일 없지?" 같은 일상적인 안부 전화 대신 상대방이 매일 하나씩 읽을 수 있도록 편지를 적는 방법도 좋습니다. 서로에게 이런 편지를 남기면 몸은 떨어져 있을지라도 마음은 하나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부부간의 인연으로 출발을 하게 되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하여 많은 변화가 오게 됩니다 .권태기라고 느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되지 않았을 경우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오래두면 돌이킬 수 없이 먼곳으로 가게 됩니다.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광동제약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이 보장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광동제약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이 보장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