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관계 불감증 치료로, 건강한 성생활 만들기

   갈수록 많아지는 불감증 증상

 

남편과의 잠자리가 설레지 않다? 그렇다면 나도 혹시 불감증?
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기혼 여성의 40% 정도가 불감증 환자라고 합니다 .즉 상당수 기혼 여성들이 남편과의 성관계에서 제대로 된 성적 쾌감을 느껴보지 못한다는 것 입니다. 남편의 애무나 음경 삽입에서 보다는 오히려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도 볼 수가 있습니다 .


 


   오르가즘에 있어서 남/여 차이점은

 


생리학적으로 남성은 대부분의 성관계에서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남성이 사정이라는 생리학적 반응을 통해서 그렇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성의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성은 경우에 따라서 오르가즘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때가 더 많다고 할만큼 복잡한 신체구조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

 

여성의 성생활에 있어서 더욱 문제가 되는 것은 불감증 입니다 .성관계를 가져도 아무런 느낌이 없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불감증인 여성은 성관계 자체가 고통스럽고 피곤하게 느껴지는데, 신혼인데도 불구하고 밤이 되면 남편을 피해다닌다는 사례를 주위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성감이 떨어지는 이유는


그외 20-30-40대로 가면서 잦은 성관계, 유산, 임신, 출산, 혹은 나이가 들수록 질이나 골반근육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때문에 요실금이 올 수 있고 성관계 시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방귀소리)가 나거나 성욕감퇴가 오기도 합니다. 특히 임신과 출산이 반복될수록 질수축이 잘 되지 않아 더 심해지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성관계 시 질이 남성의 성기를 조여 주는 힘이 약하기 때문에 남성의 성감도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




   불감증이 또다른 상황을 만드는

 

출산을 전후한 여성들은 혹시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지 아니면 남편 몰래 성인사이트나 성인방송, 섹스동영상 등 야동(야한영화)를 보면서 혼자 자위를 하며 성욕을 해결하고 있는 건 아닌지 별별 고민을 다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출산을 하게 되면 성관계의 만족도가 떨어지기 마련이고, 출산으로 인한 질 수축력 저하는 부부관계에서 남편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주지 못하므로 남편의 외도를 부추길 수도 있기 때문 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혼여성들은 일하랴 애 돌보랴, 바쁜 생활에 치여 성관계에 소홀해지고 또 출산 등으로 말 못할 성고민을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




   여성 스스로가 먼저 필요함을 느끼고

 


이 때문에 아름답고 소중해야할 부부관계가 별 느낌이 없는 관계로, 그래서 힘들고 지치는 의무적인 성관계에 그치고 있습니다
.
 
특히 여성이 건강해야 부부관계도 원만해지고 가정이 화목해 질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성관계를 위해서는 해결해야 할 게 있습니다. 출산과 갱년기, 노화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즉, 탄력 있는 질수축, 질감각 개선, 애액분비 촉진, 골반신경 및 음부 신경 활성화, 성욕 저하 및 성교통 개선 등 입니다 .

사회가 다양하게 변화해 갈수록 지식만 난무할 뿐 오히려 부부관계의 부부속궁합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여성 스스로가 먼저 나서서 부부관계, 성생활의 중요성을 알고 섹스리스 부부로 살고 있거나, 혹시라도 불감증으로 인해 잠자리가 시시해졌다면 노력하고 개선해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성기능 장애/불감증 자가진단 테스트

 

 


자가진단 테스트
  -
현재의 성생활에 대한 만족도와 불감증, 성기능 장애에 대한 자가진단 테스트 입니다 .


1. 성욕이 없고 절정을 잘 느끼지 못한다.

2. 성교시 잡아주는 힘이 없고, 늘어진 느낌이 든다.

3. 성교 후 , 출혈이 있다.

4. 성교시 불편감이 있고, 생식기에 가려움이 있다.

5.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

6. 윤활 작용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

 

2개 이상 체크되시면 여성의 성적 매력이 떨어지므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부부관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부부금실 에로스 프로그램 [구경가기]
성욕 자체가 없어 성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관계시 애액분비가 적어 성교통에 시달리는 여성분들, 성기능 장애를 겪고 계신 여성분에게 제 2의 신혼을 드리는 파워 솔루션.

부부금실 에로스 프로그램 [구경가기]
출산과 오래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주고, 이완된 질 근육의 수축력을 회복시켜 줌으로써 남성과 여성 모두의 성적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피부미용 뷰티 프로그램 [구경가기]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개선시켜 줄 뿐만 아니라 머리숱이 적어 고민이신 여성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또한 황산화작용을 통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

갱년기 여성 프로그램 [구경가기]

얼굴이 확확 달아오르는 분,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안해지는 분, 건망증과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 요실금으로 고생하시는 분, 매사 의욕이 없으신 분.

체중감량 한방 프로그램 [구경가기]
중년 여성의 배기 힘든 살을 천년 한방요법을 통해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주는 특별한 감량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놀라운 체중감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웰빙 호르몬 요법.

 

중년 여성에게 각광받고 있는 호르몬 요법으로 광동제약 호르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탄력/주름/피부색 개선 효과가 입증되어 여성만의 넘치는 매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웰빙호르몬요법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성욕저하 및 불감증, 질수축력 감소 및 성교통 등의 부부관계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프로그램으로 검증된 다양한 방식의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의 성적 사이클을 맞춰줌으로써 출산과 오랜 성생활로 인해 변형되고 퇴화한 성감각을 회복시켜 줍니다.

 

46년 전통의 신뢰할 수 있는 기업 광동제약의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하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