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오르가즘 느끼지 못하는 여성불감증 개선하는 방법


   언제나 신혼이고 싶은 부부관계

 


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기혼 여성의 40% 정도가 불감증 환자라고 합니다. 즉 상당수 기혼 여성들이 남편과의 성관계에서 제대로 된 성적 쾌감을 느껴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남편의 애무나 음경 삽입에서 보다는 오히려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성도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혼여성들은 일하랴 애 돌보랴, 바쁜 생활에 치여 성관계에 소홀해지고 또 출산 등으로 말 못할 성고민을 안고 살아가는데 성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회문화적인 억압 때문에 자신의 문제를 부정시 하는가 하면 강박적 성격이나 지적 수준이 높은 여성 가운데 스스로를 지나치게 억압하여 불감증 환자가 되기도 합니다.


이렇듯 소중한 부부관계가 별 느낌이 없는 관계로, 그래서 힘들고 지치는 의무적인 성관계에 그치고 있는 것입니다 .



 

   불감증의 원인은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왔을 이야기, 바로 신혼으로의 돌아가는 것입니다 .출산 후 어느 순간 남편의 등 돌린 모습을 보는 일이 잦아지고, ‘성생활의 만족감도 줄고 부부간의 잠자리 시에 재미가 없다는 식의 남편의 말이나 태도에 마음의 상처를 받을때도 있습니다.

생물학적으로 여성은 잦은 성관계나 출산 후, 질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됩니다.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지만 당연하기 때문에 슬프기도 합니다.

남자가 느끼는 성감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여성 또한 성적 흥미를 잃게 되고 성관계 횟수가 줄어들어 부부생활이 원만하지 못할 때가 시간이 갈수록 많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불감증과 원만하지 못한 부부관계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심지어 일부에서는 우울증까지 오면서 섹스리스 부부로 살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불감증이란

 


여성불감증에 대해 이야기할 때, 흔히 성관계 때 오르가슴을 느끼는가, 못 느끼는가가 논의의 대상이 되곤 합니다 .한 번도 오르가슴을 경험하지 못했다거나, 자주 경험하지 못한다거나, 특정 부위만 자극하는 것에 의해서도 오르가슴에 이른다거나, 남편과의 섹스보다 자위행위에서 더 강렬한 오르가슴을 느낀다는 것 등이 그것 입니다 . 심지어 적절한 성적 자극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는 여성인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오르가즘 장애는 성적인 자극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거나 오르가즘이 지연되는 경우를 말하는데, 십 년 이상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지속해 온 여성 중에는 오르가즘을 한 번도 느껴보지 못한 여성도 있습니다.


건강한 성관계를 위해서는 해결해야 할 게 있다. 출산과 갱년기, 노화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 즉, 탄력 있는 질수축, 질감각 개선, 애액분비 촉진, 골반신경 및 음부 신경 활성화, 성욕 저하 및 성교통 개선 등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부부관계를 회복시키지 못했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끄럽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어가면 갈수록 부부관계의 골은 깊어지게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부관계가 소원하다면 지금 바로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신혼 전 부부사랑을 느낄 수 있는 에로스 프로그램


여자나이 30이 넘어서면 애액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폐경 또는 질 내부 점막이 건조해진 경우 애액 분비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관계시 성교통의 원인이 되어 종종 관계를 거부하게 되는 한가지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이 때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출산 후에도 남편의 만족감을 최대로 해 주는 케겔 프로그램



케겔운동이 성감을 높여주고 질 근육을 강화해 주는데는 최고라는거 다들 알고 있습니다. 케겔은 질의 모양을 가늘고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화시켜주고 질의 탄력성을 찾아주어 요실금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부관계시 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하게 해 줍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기가 힘들과 몇번 하다가 포기하게 되는데, 쉽고 편안하게 케겔 운동과 똑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케겔 솔루션 프로그램 입니다 .
 

[케겔운동의 효과]

1.     늘어난 질구와 질벽을 좁혀주어 탄력성 있게 수축시킬 수 있습니다.

2.     출산으로 약해진 방광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3.     성관계시 질내 흥분과 쾌락을 증진시켜 오르가즘에 빨리 이르게 합니다

4.     출산으로 변형된 질의 모양을 가늘과 단단하며 기다랗게 변하게 해 줍니다.

5.     성관계시 상대의 페니스를 자유자재로 조여주거나 밀고 당길 수 있게 되어 서로에게 많은 쾌감을
줍니다.

6.     요실금을 예방해줄 뿐 아니라 질의 탄력성을 높여 주어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비밀을 보장받는 무료 상담 받으러 바로가기.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추천버튼 꾸우욱 눌러주시는 센스 !! 감사합니다.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