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20대,30대 요실금, 아무느낌없이 소변이 나올때, 기침할때, 운동을 할 때 소변이 나오는, 소변을 보고 싶은데 참지못하는 요실금.



갈수록 날씨가 추워지는데, 추운 날씨가 되면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요실금 증상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기온이 내려가면 땀의 배출량도 자연스레 줄어들면서 빠져나가야 할 수분이 소변을 통해 배출됩니다.

특히 면역력이 낮아지는 가을철에 걸리기 쉬운 감기 증세로 인해

재채기를 할 때 복압이 상승해 곤란을 겪게 되는 것입니다.

요실금은 아무 요인 없이 소변이 배출되는 진성요실금을 비롯해

기침을 하거나 운동을 할 때 소변이 새는 복압성 요실금,

소변을 보고 싶을 때 참지 못하는 절박성 요실금,

방광에 소변이 차 있는 것을 인지하지 못해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 일류성 요실금 등

그 종류와 원인이 다양합니다.




 


요실금은 중년 이후의 여성들 질환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30대 여성의 세 명 가운데 한명이 요실금 증세로 고통을 받고 있는 것 또한 요실금입니다.

 

이미 요실금은 여성에게 있어 만연한 질병이지만

많은 여성이 요실금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해 증세가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20, 30대의 경우 요실금으로 인해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다는걸 부끄럽고 수치스럽게 여기기 때문입니다.

요실금은 보통 수술을 통해서만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심한 경우가 아니라면 수술 이외에도 생활 속에서도 요실금의 개선 및 예방 치료로도 충분히 극복 가능합니다.

 

식습관 개선 및 골반저근운동인 케켈운동을 통해 요실금을 극복하는 방법입니다.

평소에 방광을 자극하는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나 맵고 짠 음식을 피하고,

비만은 요실금의 한 원인이기도 하므로 적절한 체중관리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또한 자연분만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는 골반저근운동 케겔운동도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겔운동은 질 주위 근육을 조였다 펴기를 반복하는 골반근육 강화 운동으로

요실금 예방 및 개선을 비롯하여 출산 후 산모의 빠른 회복을 돕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관련연관글]

질수축방법, 이완되어있는 질 수축방법으로 부부성관계회복
[케겔운동효과] 케겔운동효과로 인해 남편이 퇴근하고 바로 집에 들어오는 효과.
뚱뚱한 사람(여성)과의 부부관계 오르가슴 느끼기 어려운 이유는.
[출산후운동] 출산후 산모에게 꼭 필요한 질수축운동, 질수축운동 남편을 꽉 잡아주는 이유는
케겔, 케겔운동이란, 케겔운동효과로 질수축뿐만 아니라 질방귀도 잡아주는 효과를 가져다 주는 케겔운동
[부부건강한성생활] 케겔운동, 이완된 질 수축력을 처녀때로 되돌리는 운동.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