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생리대사용법, 생리대사용하는방법, 바르게생리대사용하는방법



여성이 평생동안 살면서 매달하는게 생리입니다. 기간은 평균 일주일 좌우 입니다.
이렇게 생리를 하는동안 필수품이 생리대입니다.

한여성이 평생 생리하는 기간은 평균 40년으로 횟수로는 약 500회입니다.
계산해보면 평생동안 쓰는 생리대의 양만해도 한사람당 약 만이천개입니다.

여성이라면 평생동안 누구라도 빼놓지 않고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생리대..
이쯤되면 생리대는 선택품이 아니라 필수품인 것입니다
.

얼마전 티비방송인 불만제로에서 여성필수품인 생리대에 대해서 방송됐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생리대를 사용하면서 절반 이상의 여성들이 호소하는 가려움과.. 쓰라림..
그리고 생리대로 인해서 생기는 생리통과.. 질염등의 부작용에 대해서도 방송이 됐었는데..
무엇보다도 티비를 보면서.. 느꼈던게.. 많은 여성들이 생리대에 대해서 잘 모르고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광고에서 보거나.. 친구가 사용하니깐. 나도 모르게.. 그 생리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올바른 생리대 사용법 5가지 알아보면...
















[관련연관글]
질세정, 질세정(뒷물)하는방법, 질세척잘하는방법
생리다이어트 방법, 생리전다이어트,생리중다이어트,생리후다이어트
뚱뚱한 사람(여성)과의 부부관계 오르가슴 느끼기 어려운 이유는.
[생리기간다이어트] 생리전,생리중,생리후 다이어트 효과적인 방법, 기간별 다이어트 방법.
[부부성관계향상프로그램] 부부관계 서로에게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부성관계향상프로그램
생리(월경)과 다이어트의 관계, 생리주기, 생리기간에 따른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월경통] 월경통,생리통이란, 알아보고 월경통을 줄일 수 있는 생활습관 알아보기.
오르가즘 장애 극복으로 부부관계 회복하는 방법은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