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털이나는시기,이유 그 중에서도 생식기 성기주변에 언제 털이자라나오는지 알아보면


 

 

 

남들과 똑같이 일어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심각하게 고민하지 않는게 좋겠지만, 혹시나 하는 생각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성기에 나는 털입니다.

 

사람의 신체에 나는 털은 성장발육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나게되는데,

털이 나는 신체 위치에 따라서 털은 각각 다른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머리털은 머리카락이라고 부르며, 코 밑에 나는 수염은 콧수염이라고 부르며

성기 주변에 나는 털은 음모라고 얘기합니다.

 

우리 몸에 나는 털은 성적 징후로 보여지기도 하는데,

자신의 신체가 어린아이의 몸에서 사춘기를 겪으면서 몸에 나는 털로 인해서

성인이 되어 가는데, 겨드랑이와 성기 주변에 나는 털은 사람의 몸이 성장해서

남자와 여자의 성적 성장이 완성이 되어가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회적으로도 털은 성적 표현의 하나로 나타나는데, 남성의 턱수염의 경우

남성을 더욱 남성적인 매력을 표출하는데 징표로 작용을 하고 털하나 없는 미끈한

여성의 다리는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성장의 징표나, 성적 매력의 표현으로 나타나기도 하는 털은

그 외에도 중요한 동물학적인 이유가 있는데, 털은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 이외에 마찰을 줄여주기도 하고 체온을 조절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 신체 부위에 따라서 나는 털은 각기 다른 기능들이 있는데, 머리에 나는 머리털은

중요한 신체 기관인 뇌를 외부 충격에서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고,

눈썹의 경우는 눈 안으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눈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고

코털은 세균과 더러운 먼지가 몸 속에 침입하지 못하도록 하는 역할을 하며

겨드랑이에 나는 털과 성기 주위에 나는 털은 마찰과 자극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털이 많이 나서 고민인 사람도 있고 털이 적거나 아예 나지 않는 무모증을 가진 경우등등

털의 종류나 위치에 따라 모두 다른데, 대부분은 유전적인 영향에 의한 것입니다.

 

사람 신체의 몸에는 머리카락의 숫자가 대략 8만개정도가 되고

팔다리나 얼굴에 나는 수염의 숫자가 2만개 정도가 됩니다.

 

우리가 아는 정보중에 털을 자꾸 뽑게 되면 털이 더 많이 나온다거나 굵어진다는

얘기가 있는데, 이는 의학적으로는 근거가 없는 말입니다.

또한 면도록 하면 할수록 털이 많아진다는 말도 근거 없는 말이 되는데,

사람 인체에 나는 털의 수나 굵기는 유전적인 영향이나 사람 신체의 호르몬의

영향에 의해서 결정이 되기 때문입니다.

 

사춘기 청소년들이 털에 대해서 가장 궁금해 하는 것중에 하나가

성기주변에 나는 털인데, 이는 성인이 되어 간다는 어른이 되어 간다는

징후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친한 친구들끼리 물어보기도 하는데,

 

사춘기가 시작이 되는 시기를 알리는 징후로서 성기주변의 털로 알수가 잇는데,

여자아이는 가슴이 발달이 먼저 되면서 음모가 나고 그리고 초경을 하게 됩니다.

남자아이는 고환이 발달을 하고 되고 음모가 나면서 몽정을 하게되거나 변성기를

거치게 됩니다.

 

성기 주위에 털이 나는 시기를 보면 남자아이의 경우는 13살에서 18살사이인데,

털이 나는 시기가 환경과 호르몬의 영향이 있기 때문에 개인차가 크며

털이 나는 시기도 점차 빨라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자아이의 경우는 12살에서 14살 사이에 성기주변에 털이 나기 시작해서

17살이 되면 완전히 자라게 됩니다.

 

털이 나는 시기가 조금 늦더라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데,

다른 친구들은 나는데, 자기만 나지 않는다고 걱정을 많이 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유전적인 영향이나, 환경적인 영향, 그리고 인체 호르몬에 의해서

털이 빨리 나거나, 늦게 나거나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관련 연관글]

성인, 청소년 자위행위 횟수

바닷가, 수영장 등의 물놀이 뒤에 질내 분비물증가,소변볼때통증,따끔거림등이 왜 나타나는지 알아보면

부부성관계 칼로리소모량으로 알아본 섹스다이어트효과 와 건강에 좋은점

남자 여자 쳐다보는이유 야한생각을 하루에 몇번이나 할까

부부성생활에서 실제 성관계시간인 남자사정시간 알아보면

여자 성기주위에 털이없는, 여성 생식기주변에털이없는 무모증 원인

소아비만증상, 소아비만자가진단법

여자,남자 사타구니가려움 원인과 사타구니가려움증 이유

여자성기인 생식기 색깔이 까만색상이거나 검정색일경우 많은 성관계로 인해서일까

가슴마사지, 가슴키우기위한 가슴마사지법

비비업 효과 가슴커지는기구

껌딱지,절벽가슴,계란노른자 라고 불리는 작은가슴 커지게하는 방법

남자가 좋아하는 가슴크기는, 탄력있는 가슴 만들기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