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체질에 따른 다이어트 방법 알아보기 - 태양인


   태양인을 위한 다이어트

 


체형 : 가슴 윗부분이 발달된 체형으로 목덜미가 굵고 건실하며 머리가 큰 반면, 허리 아래부분이 약한 편이며 성격은 과단성이 있고 창조적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교적 드문 체질로 강직하여 주위 사람들과 융화가 잘 안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태양인은 용모가 뚜렷하고 상체가 발달된 형으로 동양인 중에서는 가장 드문 체질입니다. 체격이 좋은 편이지만 사람들을 좋아해 모임을 통해 잦은 과음으로 살이 찌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또한 에너지 소모량이 많고 배설 기능이 좋지만 몸에 열이 많아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체내에 독소가 쌓이고 이것이 비만 원인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태양인은 체격이 좋고 사람들을 좋아해 과음이나 과식을 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깥활동 을 줄이고 요가나 호흡명상 등으로 심신을 평정시키고 다스리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며 운동 시에는 사람들과의 어울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단체경기를 하는 게 좋습니다.


반면 상체에 비해 하체가 약한 편이라서 아무 이유 없이 다리에 힘이 빠지는 일이 잦고 기대거나 눕는 것을 좋아하는 습관으로 인해 활동량이 적어 살이 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규칙적인 식습관에 의거해 식사를 하고 하체의 힘을 길러주는 걷기 운동 등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추천운동 :

수영, 산책, 등산,

특히 살이 찌게 되면 옆구리나 등, 허리 등 상체에 군살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때문에 탁구와 같이 옆구리와 허리를 강화시키고,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운동이 좋습니다 .

 

좋은음식

메밀이나 냉면 등 찬기운의 음식이나 솔잎차, 포도주스, 모과차 등이 체질에 좋으며, 담백하고 서늘한 음식,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류, 잎채소 등을 섭취하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피해야 할 음식

기름진 음식과 육류,맵고 뜨겁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 열이 많이 나는 음식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


질 수축, 질 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 냉대하, 악취, 염증
부부관계 개선 - 병원에 가지 않고도 수술없이 집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Posted by 지속당
,